안녕하세요. 블로그 기자단 장근우 입니다.

오늘은 광교 주변 맛집 탐방 2편으로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지아니스 나폴리’에 대해 포스팅을 올리려고 합니다.

 

지아니스 나폴리는 광교 아브뉴프랑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화덕 피자가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IMG_4822

가게 입구 전경입니다. 아브뉴프랑에 진입하시면 바로 눈에 띄는 곳이니 찾기 쉬우실 것 같네요.

 

 

IMG_4829

가게 내부 전경인데요. 사진 왼쪽 위에 보시면 화덕에 넣는 장작이 놓여져 있습니다. 실제로 가셔서 보시면 리얼한 화덕의 모습 뿐만 아니라 열기까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희 일행은 총 3가지 음식을 시켰습니다. 홍합 나티보, 쉬림프 로쏘,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켰는데요.

 

식전 빵이 먼저 나왔습니다.  화덕에 구워서 나왔는데 노릇노릇하고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찍어먹는 오일 또한 조금 매콤한 맛이 있어서 그런지 식욕을 더 끌어올려 주더라구요.

IMG_4827

 

 

사진에는 홍합 나티보인데요. 홍합 나티보는 홍합과 보리, 토마토, 꼰낄리에로 맛을 낸 매콤한 지중해식 홍합 요리 입니다.

IMG_4830

비쥬얼만 보면 홍합 요리 같지만 먹다 보면 안에 꼴낄리에라는 파스타 면이 들어있습니다. 매콤한 정도는 적당했던 것 같은데 조금 더 매웠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가격은 17,500원 입니다.

 

그 다음 음식은 쉬림프 로쏘입니다.

IMG_4834

쉬림프 로쏘는 새우, 마늘, 각종 버섯, 날치알을 올린 로제 소스 파스타입니다. 개인적으로 로제 소스를 좋해서 시켰는데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사진에도 보이듯이 새우 또한 많이 들어있고 위에 올린 날치알은 씹는 재미를 더해줬습니다.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마지막으로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워낙 대중적인 음식이라 많이들 드시는데요.

IMG_4832

고르곤졸라 피자는 사실 찍어먹는 꿀의 맛이 피자의 맛을 결정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역시나 꿀의 맛이 적당한 당도로 나와 좋았습니다. 또한, 화덕의 맛이 더해져서 뭔가 불맛(?)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전체적인 총평을 하자면, 화덕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피자나 식전 빵에서 다른 가게와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스파게티까지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다른 가게와 비교해도 적당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광교 주변 맛집 탐방해서 찾아뵐게요~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tal Views: 3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