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융대원 블로그 기자단 장근우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네요. 이번에 알려드릴 소식은 지난 10월 27일 금요일에 열린 융대원 원장배 체육대회입니다.

체육대회는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으며 경기는 백팀(디융+지융)과 청팀(나융+방융)으로 나눠 진행되었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걱정을 많이 했지만 다행히 체육대회 당일날에는 맑고 따뜻한 날씨였습니다.

종목은 총 5개를 치뤘습니다. 족구, 발야구, 축구,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입니다.

또한 중간에 융대원 야구 동아리에서 진행하신 구속왕, 제구왕에 대한 이벤트도 열렸습니다.

작년만큼은 아니였지만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셨는데요. 그렇다면 생생한 체육대회 현장 사진을 볼까요?

 IMG_4459

다같이 운동장으로 이동 중!!

이 길은 점점 단풍이 들고 있었어서 시간이 좀 지나서 가면 데이트 코스로 딱 일것 같애요!

 IMG_4479부원장이신 이교구 교수님의 개회사를 마치고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모든 분들의 운동하는 모습을 볼까요?

IMG_4495

 제일 먼저 족구 경기가 열렸습니다. 저도 족구는 군복무하면서만 해보았는데,

다들 실력이 어마어마 하시더라구요.

 IMG_4518이교구 교수님이 서브하시는 모습이네요. 평소에 농구를 좋아하신다고 들었는데 족구 실력도 역시.. 잘하시네요!

IMG_4597

그 다음으로 발야구 입니다.

발야구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은 운동인 것 같네요.

IMG_4566

여학우님 께서도 시원하게 잘 차주셨네요. 안타!!!

IMG_4647

축구 시합입니다. 남자분들은 대부분 축구를 좋아하시는데 융대원분들 역시 축구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셨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다들 운동장을 여기저기 누비고 다니셨습니다.

IMG_4674

공격 전환의 모습이네요. 이렇게  사진을 찍고 보니 뭔가 선수의 느낌도 나는 것 같네요!!

IMG_4696

대회 중간에 열린 야구 이벤트 입니다.

저도 야구를 너무 좋아해서 캐치볼을 가끔 하기도 하는데 어디서 이렇게 잘하시는 분들이 나타나는지..

연습을 열심히 해야겠어요.

IMG_4703

폼이 좋아서 인상적이였습니다. 사회인 야구팀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IMG_4726

체육대회라면 빠질 수 없는 줄다리기 입니다. 체육대회 오신 대부분의 학생분들이 참여하셨는데 정말 치열했습니다. 과연 어떤 팀이 이겼을까요~?

IMG_4728

결국엔 이렇게 넘어지는 분들도 생겼네요. 다치지 않으셔서 다행입니다. 체육대회는 무조건 다치시면 안되요!!

IMG_4732

체육대회의 피날레는 단연코 이어달리기 아니겠어요? 출발 전 긴장감이 감도네요..

IMG_4744

치열하게 결승점을 향해 달리고 계십니다. 과연… 누가 이기셨을지..!!

경기 결과는 4승 1무를 거둔 청팀이 승리하였습니다.

개인 시상을 하였는데 이동근, 유수연, 이수진, 이해룡, 김대규씨 께서 수상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야구이벤트에서 수상하신 분들은 이정연, 정윤, 이채은, 김사라, 윤수경, 유예나, 유수연씨입니다.

IMG_4759

모든 분들의 시상을 마치고 마지막 단체사진 입니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치신 분들도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매년 이렇게 재밌는 체육대회 기획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융대원 분들께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행정실 이선미 선생님(준비하느라 고생함)

행정실의 이선미 선생님께서 체육대회를 위해 많이 고생하셨다고 합니다.

짝짝짝!!

수고많으셨습니다. 내년에도.. 해주실 수 있죠..?^_^

감사합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Total Views: 370 ,